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일지

걸어가는 맛집기행 - 마포구#1 푸링 / 아현동 푸딩 맛집 / 푸딩 맛집

안녕하세요, 제티의 여행일지의 제티입니다.

 

업체 등록 사진



오늘은 서울 1박2일 여행의 연장선입니다.
아버지와 원래 아현동 근처에 있는 유명한 간장게장집에 가기로 했었는데, 예약이 6월까지 꽉 차 있다는 말에 그만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습니다. 대신 제가 가보고 싶었던 푸딩 맛집, 푸링을 가기로 했습니다! 마침 푸링이 아현동에 있었거든요.

푸링까지는 도로를 따라 걸어야 했기에 아버지와 함께 택시를 타고 도착하였습니다. 가게는 일본풍의 고전적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예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인 것 같더군요!


가게 정보

운영시간 : 12:00 ~ 20:00
(일요일 정기휴무)
가게 전화번호 : 0507-1340-9165
메뉴 가격 :
커스타드 푸딩 4500원
말차 푸딩 4500원
초코 푸딩 4500원
안닌도후 푸딩 4500원
가게 위치 : 서울 마포구 손기정로 5 푸링
[네이버 지도]
푸링
서울 마포구 손기정로 5
https://naver.me/GvXTVfGU


 

후기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께서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옆에는 메뉴판이 있었는데요, 5월에 호지차맛도 특별하게 파시더라고요. 원래 저는 돈이 없으니 많이 사지 못했겠지만, 아버지께서 저를 위해 맛을 하나씩 다 사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푸딩을 상자에 담아주셨는데, 상자도 엄청 예쁘게 생겼더라고요 ㅎㅎ 

 

일단 푸딩은 200ml~250ml정도 되는 것 같고, 푸딩들 밑에는 약간 씹히는 식감이 있는 설탕이 들어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찻잎 같기도 했습니다. 일단 커스타드 푸딩은 보통 커스타드 푸딩과 맛은 비슷한데,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이 있었습니다. 안닌도후는 젤리푸딩같은 맛이기도 했는데 제 입맛과는 조금 맞지 않았습니다. 저는 푸딩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안닌도후는 그런 식감이 조금 없는 묽은 식감이었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호지차와 말차, 초코는 딱 그런 맛이 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코엑스에도 놀러갔는데 코엑스 몰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여셨는지 푸링의 푸딩을 팔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푸링

맛 : 평점 4.5점

혼밥 : 테이크아웃만 가능

가성비 : 평점 3.5점

접근성 : 평점 4점

서비스 : 평점 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