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일지

걸어가는 맛집기행 - 고양#7 사쿠라 스시 / 회전초밥 맛집 / 위시티 회전초밥 맛집 / 식사동 맛집

안녕하세요, 제티의 여행일지의 제티입니다.

 

업체등록사진

오늘은 초밥이 먹고 싶어서 회전초밥집인 사쿠라 스시에 다녀왔습니다.
한 접시에 2100원과 2500원이었는데, 아직 피크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자리가 조금 남아있었습니다.
혼자 밥을 먹다보면 가끔씩 눈치가 보일 때가 있는데 회전초밥집은 그런 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사쿠라스시는 원래 점심에도 하는 것 같았는데 6월에는 4시부터 시작한다고 하여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게 정보

운영 시간 : 16:00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당일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함
 
가게 전화번호 : 031-965-1311
 
메뉴 가격 : 
초코 접시 2100원
하늘색 접시 2500원
 
가게 위치 : https://naver.me/xWNzdrlS

사쿠라스시 식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 · 블로그리뷰 39

m.place.naver.com

 
 
 
 

후기

안에 들어서니 4인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고 회전레일 주변으로 의자들이 놓여 있어서 혼밥을 할 수도 있고, 다 같이 가서 먹을 수도 있는 구조였습니다.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밝은 인사로 맞아주십니다. 저는 제일 끝자리에 앉아 초밥을 먹었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밥 양이 적습니다. 초밥 양 자체가 제가 저번에 갔던 우미식당의 2/3 정도 된다고 해야 하나
하여튼 한 접시에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회까지 작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초밥의 종류는 연어, 고등어, 새우, 군함, 오도로, 장어 정도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녁에 갔는데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조금 의아했습니다. 
저는 연어 초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먼저 연어초밥을 먹었습니다. 연어는 상태가 꽤 좋았습니다.
호오? 하면서 고등어 초밥도 있길래 먹어봤는데 이건 영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근처가 바다도 아닌 곳에서 고등어는 아닌 걸까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바로 참치 오도로 두 개와 민물 장어 초밥을 시켰습니다.
시키고 나올 때까지는 5분 정도가 걸린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초밥을 만드는 분이 두 분정도 계셔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장어를 먼저 받았는데 장어는 꽤 맛이 있었습니다. 길기도 길고 두툼하기도 해서 결도 잘 느껴지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오도로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뭐랄까 너무 시원한 게 해동이 덜 된 느낌??
물론 회전초밥 집에서 생선의 신선도를 따지기에는 무리이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다 해동되지 않은 것 같아서 마냥 기분 좋게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초밥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는 않았습니다. 
샤리는 너무 된밥이었고, 단새우에서는 쓴맛이 조금 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로 치면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그 회전 초밥집 같은 곳이면 맛도 없는데 돈까지 이렇게 받느냐며 화났겠지만
여기는 그래도 가성비라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보니까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던데 가족끼리 방문하기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사쿠라 스시
맛 : 평점 3점
혼밥 : 평점 4점
가성비 : 평점 3.5점
접근성 : 평점 4점
서비스 : 평점 3.5점